인바운드 커뮤니케이션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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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바운드 커뮤니케이션 스킬
인바운드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해 기술한 참고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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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장 시대의 변화와 고객의 흐름 알기
1. 고객의 진화
2. 고객 서비스와 요구 Trend
2장 인바운드 상담의 고객 기대치 알기
1. 전화 응대의 어려움
2. 인 / 아웃바운드 특성
3. 인바운드 고객의 기대치
4. 건강보험 공단의 고객 기대심리 분석
3장 고객에게 집중하기 [공감적 경청]
1. 고객 집중의 요소
2. 고객을 사로잡는 공감적 경청 스킬
4장 고객에게 올바른 언어표현 하기
1. 올바른 언어표현을 위한 4가지 요소
2. 고객 지향적 화법
3.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5장 상황별 감정연출 실습
1. 깊이 있는 상담을 위한 감정 연출 롤 플레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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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 인바운드 활성화 방안 연구 다운로드
한화 S&C CTI 파트 회사소개서 문서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좋은 자료 공유 감사합니다.
너무나도 좋은 정보 인것 같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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